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엎드려 자려고 하는 아가 괜찮을까요ㅜㅜ

엎드려 자려고 하는 아가 괜찮을까요ㅜㅜ

신생아 탈출과 무섭게 먹투정 잠투정이 늘었어요ㅜㅜㅜ 근데 안겨서 자려고 해서ㅜㅜ 이렇게 엎드려 자는걸 좋아하더라구요 ㅜㅜ 저도 사람이라서 리클라이너 쇼파에서 이 자세로 있는데 ㅜㅜ 아가한테도 괜찮은건지 걱정 되여 ㅜㅜ

댓글

31

  1. 엄마심장 소리를 자장가 삼아 안정감을 느껴서 그렇게 자는거 좋아해요. 그리고 속도 편해하고요. 목욕시킬때 간혹 저 자세로 바꿔 씻을때 트름 한번씩 하더라구요. 바닥이나 침대 이런곳에서 엎드려 자는건 위험하지만 엄마 품에선 괜찮아요. ㅎ 그래서 나중에 아기띠하면 그렇게 떡실신이라죠🤭🤭 전 낮에 가끔 저렇게 재우다 침대 눕힙니다. ㄹ

    1. subcomment icon

      슬링은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꺼낼때 깨구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전 불편해서 슬링은 못하고 아기띠가 그나마 낫더라구요.ㅎㅎ 아직 아기띠 떡실신은 좀 더 크면 느끼실 거에요ㅎㅎ한 50일정도 이후에? 전 첫째 포그내 아기띠했어요 신생아시트장착도 되는데 그건 첫째 불편해해서(하체뚱뚱이) 좀 지나서 썼어요ㅎ 요즘은 신생아용 아기띠도 많더라구요 ㅎㅎ

  2. ㅋㅋ 침대 안쪽으로 보낸다.. 옆에 혹시모르니 배게를받쳐놓는다 애기랑 몸을 맞댄다 옆구리쪽에 요거인거같아요 어제 젖몸살 쎄게와서 친정엄마가 봐주셨는데 이렇게하니 자더라고.. 방금하니 애기가 모로반사에 잘깨는데 고냥 자주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어머 좋은 팁이예요! 여러가지 해봐야겠어요!!

  3. 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침대서는 30분도못자고 바로 응애하고 안아서재워주거나하면 2시간은 자주는... 오늘 새로운자세론 제침대에 누워서 옆구리에 살대고 자면 2시간 자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자다 인나서 맘마 먹이는즁이여

    1. subcomment icon

      전 그 자세는 안해봤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4. 역방쿠 원형러그 다 필요없음ㅠ 저렇게 자야 떡실신 되서 자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여.. 역방쿠 저희집 애는 안맞나봐요 ㅜㅜ

  5. 저 방금 침대 해주다 꿀잠자고 일어나신 담이님 유축한 모유 뎁혀드리고 왔습니다 😅

    1. subcomment icon

      ㅋㅋㅋ 다들 안고 지내고 계시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