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스트레스네요..

애기가 작은소리에도 엄청 깜짝깜짝놀라고 잠에서깨요.. 잘 달래지도 못하셔서 낮에 많이 보챌때는 밥먹고싶지도않은데 밥좀차려달라하고 제가 안아재워서 눕혀놓을때가 많아요 초기에 제가 애기가 많이우니까 애기케어만 집중해서 해달라 요청드렸거든요 근데 본인이 지저분한걸? 잘 못참으시는 성격같아요 계속 정리를 하시는?편인데 애기잘때는 그냥 가만히 앉아계시더라도 조용히하셨음 좋겠거든요..애기가 졸린데깨면 엄청 쉬지도않고 울고 보채서요.. 근데 바닥 머리카락있다고 돌돌이돌리시고 찍찍 찢고 그릇 정리하고 달그락달그락.. 그소리에 또 깨서울어요.. 그리고 제가 쉬고있는 방앞에서 돌돌이소리엄청나게하시고정리하시는..본인 쉬지않고 일하고있다고 알리려는듯한..느낌이예요 그러더니 할거없으니 잘자고있는 애기 기저귀를 가네요? 아니..쉬해서 울어서 갈아주는것도아니고 왜 자고있는애 기저귀를 갈아주는걸까요? 돌돌이돌리는소리가나서 거실씨씨티비보다가 보게된건데..말씀드려야될까요.. 애기는 아직도 울고있습니다..

댓글

10

  1. 저희도 기저귀로 본인 존재감 확실히 보여주시긴 해요ㅋㅋ 뭐 한시간?ㅋㅋ 여아라서 앞에만 파란줄 가긴 하는데 뭐 안가는거 보단 낫겠다 싶어서 눈감고 살아용 근데 찍찍이는^^… 애기 재웠는데 깨우면 진짴ㅋㅋㅋㅋ빡치쥬 만사도로묵.. 바꾸셔야겠어요 하루빨리!

    1. subcomment icon

      애써재웠는데..그것도 관리사님이 못재우셔서 제가 재웠는데 찍찍이..^^..말다했죠ㅎㅎㅎ

  2. 스타일 안맞으면 스트레스 같아요 ㅜㅜ 바꾸시거나 종료 하시는게 맞을 것 같아용 ㅜㅜ

    1. subcomment icon

      연장신청했던거 취소했어용..ㅠㅠ

  3. 이글만보면 산후도우미분이 하는일이 없는것같은데요.. 빨리 바꾸세요 스트레스는 안좋아요!!

    1. subcomment icon

      네..가사도우미신거같아요..애기가 너무 작고 신생아일때는 안기도무섭고 목욕시키고그런것도 무서워서 산후도우미분이 필요했는데 신생아딱지떼고 저도익숙해지니 오히려 계시는게 신경이더쓰이네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슨생님..이 정도면 이제 답 나온거 같아요. 바꾸세요!!

    1. subcomment icon

      이번주금까지가 첫3주끝나는날인데 미리 4주연장신청을해놓은상태라..취소하고 2주로줄일까요..휴ㅠㅠㅋㅋ갈수록 산후도우미계신게 더스트레스네요..차라리 애기는 제가보고 시엄니랑 친정엄마 종종부르고 가사도우미를 따로쓰는게 나을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이미 답이 나와 있네요!

    3. subcomment icon

      그래야될거같아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