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젤 발라 주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땀띠일까요?

갑자기 생겼네요..얼굴이랑ㅠ뽀뽀해서 생긴줄알앗는데 몸에두생겼네요
댓글
8

네♡
태열인거 같습니다~ 수딩젤이나 쁘리마쥬 발라주시고 집 온도 24도 정도로 해주세요~

ㅋㅋ집온도내리고 쁘리마쥬세럼발랐네용^^~~
태열 같아요~ 수딩젤 발라주신 그 위에 보습크림 발라주세요~ 옷 시원한걸로 입히면 금방 없어져요~

오홍 시원하게해야겠네용 감쟈해용^^
태열같은데용~~

감사합니닷!!!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