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도겸이가 그래서 분유 정량 맞춰주려고 브레짜는 일단 사용 중단 했고(물에 맞춰서 나오는거기 때문에 좀 밍숭맹숭하게 타진다 하더라구요) 세칸 까지해도 36.5? 38도가 맥시멈이라 들었습니다. 토끼똥 변비 맞아요 ㅠㅠ 적어도 바나나 정도 모양은 나와야 해요. 도겸이는 듀오락 먹다가 바이오가이아로 바꾸고 좀 완화되었고 쑥덕맘님 추천 일동후디스 초유밀도 점심또는 저녁시간에 1포씩 분유에 타서 주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토끼똥 변비인가요?
저희아가는 입원병동,조리원부터 분유교체없이가려고 일루마사서 넣어드렸고 지금까지 매일 똥1-2회 많게는 3회까지 황금색으로 보면서 잘 지내왔는데 며칠전부터 색은 똑같이 황금색인데 된똥을 보네요 토끼똥처럼 좀 딴딴하게 똥글똥글하게요 그걸 여러번에 나눠서 싸요ㅠㅠ 기저귀갈다보면 기저귀에서 굴러다니는똥도있어요ㅎㅎㅎ 살짝은묽게 양도 시원하게 많이 보던아가인데 왜갑자기 된똥이됐을까요ㅠㅠ 분유는 브레짜로 타기때문에 타는 비율이 달라진것도아닌데말이죠ㅠㅠ 분유가 잘맞다가 안맞아지는경우도있나요? 아님 유산균이 안맞는걸까요? 지금 유산균은 조리원에서받은 트루맘베베 타먹이는데ㅠㅠ유산균 좋은것좀 추천해주세요!ㅠㅠ +아 그리고 브레짜쓰시는분들 온도계 칸 세칸으로 맞춰놓고 쓰시나요 두칸으로 맞춰놓고 쓰시나요 중간에한번 찬물나와서 다시세팅된거같은데 그전에 몇칸놓고썼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요😭
댓글
15

몬가 색이..밍숭이맹숭이로 타지는거같긴해요ㅠㅠㅠ그럼 그냥 분유포트로 직접 타서먹이시는중인가요? 유산균은 저도 바이오가이아로 바꿔보려고 주문해놨습니당!ㅠㅠ

네 쑥덕맘님도 한번 브레짜 조언 주셨어가지고 저도 일단 포트 사용해서 정량으로 먹이고 있어요!!! 유산균 바이오가이아 괜찮은거는 같은데 🤔 PH365도 평이 좋아서 다 먹음 그걸로 한번 먹여보고 싶어요.

ph365조아요!!ㅋㅋㅋㅋ

그거는 비타민 D는 따로 먹여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안그래도 염탐 중입니다 ㅎㅎ
다른 질문이지만 브레짜는 분유통에 분유가 안굳나요..?제가 쓰는 제품은 분유통에서 깔대기로 연결되는 부분이 습기먹어서 분유가 떨어지며 굳어버리더라구요. 그럼 분유 비율이 달라질 것 같아서 매번 털어주고 있어요...

그래서그런지 브레짜는 4번 우유타면 깔때기교체표시뜨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마다 빼서 털어주고 다시끼우든가 새로 씻어놓은걸로 교체해서써요!

앗 깔대기 말고 분유통에있는 구멍이요! 깔대기로 떨어지는...?!

아그래요? 거기도한번확인해봐야겠네요!!
전 바이오 가이아 쭉 잘먹고 아직까진 황금변 보고있어요!

저도 변비글보고 바이오가이아 주문해봤어요! 이건 잘맞았으면좋겠네요ㅠㅠ
바로먹일땐 두칸으로 하라해서 두칸하고있어요!

거의저는바로바로먹이긴해서ㅠㅠ그럼두칸이맞나싶네요
온도계 세칸이 권장이더라구요 온도가 세칸이 맞는거같아용

첨엔세칸이었다가 두칸으로 바뀐거같은데 바뀌고나니 세칸은 좀 뜨거운가싶기도하고..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