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시켜먹는다 하시니 같이 시켜먹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식사 메뉴
이제 낼부터 산후도우미 분이 오시는데요. 식재료를 사놔야 음식 해주신다는데 어떤 반찬 요청하셨나요?? 쓱이나 컬리로 사두려구요. 딱히 생각나는 음식도 없네요 ㅠㅠ 모유수유 중입니당 ㅎㅎㅎ
댓글
12
일만 하다보니 집안 살림 1도 안했는뎈ㅋㅋㅋ 국간장 까나리까지 요구해주셔서 오히려 엄청 편했어요ㅋㅋ 기본 반찬은 있어야하긴 해용 관리사분도 식사해야하니까

잘 안해먹으니 뭘 사야할지도 모르는데 차라리 요구해주시는게 좋겠어요 ㅎㅎ

전 그래서 첫날은 에라 모르겠다하고 아무것도 안샀어요ㅋㅋ 먹고싶은거 사두라는데 그것도 없어서 멍때리니까 오뎅 멸치 두부 등등 말해주더라구욬ㅋㅋㅋ
저도 입맛없어서 관리사님이 얘기해주시는 국거리나 반찬거리 대충 사놨어요ㅎㅎ

낼 오시면 말씀해주시는거 사놓아야겠네요 ㅎㅎ
전 이것저것 사놓으니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야겠네요 식재료 몇가지만 사놓아야겠어요 ㅎㅎ
저도 땡기는게 없었는데 관리사님이 무난한 반찬들 불러주셔서 그거 샀어요ㅋㅋ 두부...어묵 콩나물 시금치 감자 양파 소고기국거리 이런거 사니까 이런저런 반찬 해주시더라구요!!

무난무난한 반찬들이 젤 괜찮죠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