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도 정도구요~배냇저고리에 속싸개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옷 뭐입히시나요?
3월생 아가들 집에서 무슨 옷 입나요? 19일차 아기인데 도우미분께서 반팔수트 입히셨어요. 저랑 남편은 주말내내 꽁꽁 싸매서 피부 발진 생겼네요 🥹반팔입으니 피부 안정되는데 추워보여요 ㅠㅠ 집안 온도는 25도에요. 다들 반팔수트 입히시나요? ㅎㅎㅎ
댓글
11
아기마다 다릅니다. 저희집 온도는 21~23도 사이고 보일러×, 아파트인데 좀 시원한 편입니다. 그늘져 있어요. 34일차 자두는 열,땀 많은 아기는 아니라서 아직 긴팔베넷가운이나 유니클로바디수트+양말+손싸개 이렇게 입히고 스와들 입혀줍니다. 잘땐 지금은 와플담요 덮어주고 있어요.
25도는 더워서 반팔입내봐여 21-22도 저희집은 유니클로 배냇가운입어요
배넷저고리 입히고 집온도 23-4도 유지하고 있어요 ! 그리고 다리는 시원하게 해주다가 저녁부터 이불 살짝 덮여줘용!
24일차 아가 21도 얇은 긴팔 배냇저고리에 매쉬 스와들업 하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