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로반사때문에 궁금해요ㅠㅠ

자면서 속싸개를 하고있는데 약간 움찔? 할수있는걸까요..? 조리원에 선생님들한테 물어봤는데 동영상을 찍어서 보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럴수가 있는지ㅠ 네이버에 검색하면 이상한거만 나와서 걱정투성이네요ㅠㅠ

댓글

6

  1. 저희 아가도 조리원에서는 속싸개 하고 지금은 속싸개 해주면 난리난리 납니다 본인이 속싸개 봉인 해제 칠렐레 팔렐레 해져서 자유롭게 풀어 놓고 있어요 이제 딱 3주차 아가에요

  2. 넵 정상입니다! 나중에 속싸개 벗기면 더 심한 떨림도 보실 수 있어요, 파르르 떨어요.. 🥹정상이구요. 아기 뒤로 뻐팅기기도 할건데 그것도 괜찮은고에요. 신생아과 교수님께 여쭤봤는데 어른이 기지개 켜는 것과 같은거래요.

  3. 전 그냥 자유롭게 두고 있어요 싸매면 울더라구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냥 자유 인생..ㅋㅋㅋ 싸두면 갑갑하다고 난리난리에여🥲

  4. 크게움찔하는거 잡아서 안놀라게해주는게 속싸개에요 ㅎㅎ 속싸개한다고 모로반사가 없어지는건 아니니까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당연히 하죠..? 속싸개가 철갑처럼 단단한게 아니니까 아기가 움직이는걸 다 잡아주진 못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