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너무 안 하고 살아서 하긴 해야할 것 같은데 지금은 넘 힘드네요..🫠 너무 안 움직이니까 근육 다 빠져서 ㅠㅠ 힘이 없어서 운동 할 엄두가 더 안 나는거 같아요 ㅠㅠ 백일 정도 지나면 하긴 해야 하는데 막상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운동하시나요..🥺

다들 현실 육아 적응하고 계시져?😅 잠도 모자라고 많이 힘드실텐데 저도 베동 눈팅만 하다가 트림후 수유쿠션에서 주무시는 저희집 도련님 덕분에 간만에 글 써봅니당🥲 벌써 저희 코코가 태어난지 41일째이네요🥹 오늘 출산병원에서 검진이 있어 공식적인 외출을 하고 왔습니다☺️ 제가 출산한 병원은 딱히 산후검진(골밀도나 피검사 등을 예상했습니다만🤔)이란 항목이 없고 자궁이 잘 회복되었는지 초음파만 보고 왔네여! 대학병원의 심플함!! 나중에 자궁경부암 검사도 꼭 하라고 해주시고요 ㅎㅎ 교수님이 저한테 걷기라도 꼭 운동하라고 햇빛도 보고 그래야 사람이 안 쳐지고 회복도 잘 된다고 하시는데.. 도우미님 계실때도 안나가고 현실육아하니 더더욱 나갈 시간이 없네요😢 집에서라도 슬슬 간단한 운동해야하나 싶기도 한데 할 수 있을까요😭😭 그럴 시간 있으면 자고 싶을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ㅋ
댓글
17

저도 하긴 해야할 것 같은 마음의 부담만..🤣🤣근육 다 빠졌다는거 너무 공감인게 며칠전에 계단 올라가다가 숨차더라구요🥲지금은 남편이라도 집에 있는데.. 독박 육아하면 더더욱 시간이 없을텐데 말이에요😭😭
운동은 100일후에 하라더라구요🥲무조건 잠이 최고에요... 몸부터 쉬고 회복하는걸루요🥹

그니까요.. 지금 당장은 잠이 최고인거 같아여🥲걷기 운동 할 시간이 어디있나요ㅠㅠ호흡운동도 안하는데🤣🤣
살은.. 언제빠지죠 ?? 언제 돌아갈수 있을까융 😔 전 스트레칭 간단하게 하구 있어요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스트레칭이나 좀 해야겠어요 😢😢살은.. 빠지겠죠ㅠㅠ? 허리 너무 아파서 잠깐 누워있을때 저는 허리베개 써요!!

오 허리베개 ! 감사해요!!! 당장 구입하러갑니당~ ㅎㅎㅎ 😆

바니맘님 혹시 구매하신다면 스탠바이미(마케팅 광고 절대 아닙니당🥲) 여기꺼 효과있었어요~ 저희 남편 허리 디스크 터지고 수술이나 시술 안 받고 저 베개랑 자세 교정으로 회복했어요!

너무너무 감사해용! 🤩😍😊 구매완료했습니다! 두근구근거려요~ 어서 허리피면서 자고싶어여 ㅠㅠ 😭
조금더 주무셔요 ㅜㅜ 그래도 두달은 지겨울정도로 푹쉬시는게 좋은거같아용 !

자꾸 집안일이 보이구..😭😭쉬고 싶은데 그렇게하질 못하네용 ㅠㅠ
ㅠ_ㅜ 육아하면 쭉쭉빠질줄 알았는데 안빠져서 저도 걸어야하나싶어욬ㅋㅋㅋ

힘든데 체중은 그렇지 않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