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갑자기 2주만에 급 좋아졌다가 다시 또 시작인거같아서 입덧약 더.받으러 가려구요 왔다갔다 하나봅니다..ㅜ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사라졌는데,,,
8주 3일차에요,, 6주차부터 토덧 양치덧 때문에 입덧약 입덧수액 달고 살았는데,,, 어제 저녁에 너무 피곤해서 입덧약 안먹고 잠이들었는데 오늘 아침부턴 아무 증상이 없어요 아직까지도 약 하나도 안먹었는데 토도 안하고 밥도 너무 잘 먹어요,,, 7-9주 유산 경험 2번 있어서 너무 무섭네요,,, 저처럼 입덧 증상이 갑자기 사라지셨던 분 계실까요? 증상이 갑자기 없으니 너무 불안해요ㅠㅠ
댓글
17

그런가봐요ㅠㅠ 오늘 아침은 또 속이 막 편하지는 않네용 ㅠㅠ 우리 같이 힘내봐요!!
저도 8주차 접어들면서 입덧이 확 줄었는데요- 외국에 살고있어서 이런걸로 의사가 만나주질 않네요🥹 한국에서 병원 다녀오셔서 왜그런건지 댓글 남겨주실수 있으실까요🥲 넘 답답한 마음에.. 감사합니당!

금요일에 병원가는 날이에요 다녀오면 글 남겨두릴게요!! 힘내세요!!

헉 감사드립니다. 8주차인데 아직 의사도 한번도 못만나보고 답답한마음에- 다른분들 병원 다녀온 이야기만 들어도 너무 위로가(?)되도라구요.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 지금 병원인데 선생님께서 입덧 양상으로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엄마가 마음이 편해야 아가도 잘 있는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해주셨어요! 항상 유산되던 시기도 잘 넘긴 것 같다고 이번주까지만 약 쓰고 약도 끊자고 말씀해주셨어용 ㅠㅠ 도움이 되실 진 모르겠지만 우리 맘 편하게 잘 지내봐요,,,🫶🏻🫶🏻🫶🏻

저를 기억하고 글 남겨주신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하고 먼곳에서 맘에 따듯해지네요ㅎㅎㅎㅎ. 정말 다행이에요! 좋은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우리 맘 편히 잘 지내보야요 감사해요🥰
저도 5주부터 입덧중인데 한 2-3일 괜찮다가 심해졌다가 반복중이에요. 입덧이란게 그럴 수 있다 하더라구요. 잠시 사라졌을때 먹고싶은거 드셔요 또 어느순간 지옥이 와요ㅠ

ㅠㅠ이 순간을 즐겨야겠어용 감사합니다!
저도 8주 들어가면서 입덧이 없어져서 엄청 불안했거든요 유산경험있어서요 ㅠㅠ 군데 잠깐이었어요… 더 심한 입덧이 다시 시작됐네욤…..

입덧이 있어도 없어도 두렵네용 ㅠㅠ
저도 이번주 주말 갑자기 입덧이 사라져서 넘넘 불안했는데 오늘 병원가서 애기 잘 있는거보고 안심하고 돌아왔답니다~ 급격한 호르몬 변화에 몸이 적응하는 중이라 입덧이 사라질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입덧이 사라지면 안좋다는 말만 듣다 좋은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불안해하지 않고 기다려 볼게요 저한테도 좋은 소식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우리 같이 힘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