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주차에 심장소리 들었어요~~^^ 시험관 ㅜㅜ 고생하셨어요 ~~~ 힘내세요 그리고 걱정마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4일인데 심장소리 못듣고왔네요
시험관9번째만에 어렵사리 아기를 가졌어요~ 남들은 6주차에도 듣는다고 하던데... 기대했고,,,전 오늘 꼭 들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직 아기가 작아서 더 있어야 들을수 있다네요~ 아기가 더디 자라나봐요 7주지만 6주라네요ㅠㅜ 아기가 잘 자라는데 도움되는게 뭐가있을까요~~ 그냥 잘먹으면 되는걸까요~~~ 임신하면 그냥 다 만사 오케이인줄 알았어요,,, 담주엔 꼭 튼튼한 심장소리 들을수 있겠죠? 기대하고 바라고 기도해야겠어요~~~
댓글
9
저도 7주차에 심장소리 들었어요! 주기가 긴 편이라 착상이 늦어 막생기준 8주였는데 7주로 바뀌고 심장소리도 잘 듣고왔어요ㅎㅎ
주수차이나는분들 꽤잇더라구요 배동글보면요! 너무걱정마셔요! 시험관9번만이면 고생진짜많으셨겟어요 맘놓으시고 화이팅하세요!@ 몸좀만안좋아도 눕늅하세요!!

탈퇴한 유저
같이 기도해드릴게요 우리 같이 기다려봐요 ㅎㅎ
잘 자랄거예요!!! 힘드시겠지만 좋은 생각만 하세요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