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 쯤 입덧이 없어지더라구요 걱정되서 병원바로갔는데 아기 괜찮다고 그러고 하루후 엄청난 체덧..입덧이왔죠..10주인데 아직도 그래요..ㅠㅠ 너무걱정마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끝나니까 더걱정돼요..
칠주차인데 입덧이벌써 끝나나요? 혹시 애기가 잘못된건아닌지 ㅜ 걱정돼요 ㅜ
댓글
4
저 7-8주차 입덧없어서 걱정햇는데 9주차 입덧다시와서 힘들엇어요 10-11주인 어제 오늘 입덧없어서 또 걱정 ㅜㅜ
오늘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입덧 여부로 아기가 잘못되거나 잘있거나 판단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입덧이 잠깐 괜찮아 졌다가 며칠뒤 더 씨게 왔어요 토덧으로.... 아가가 엄마 더 힘들어질거에요 잠시 쉬는타임~~ 이라고 하는것같아요 꼭..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