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피가 나는데 바로 병원가야하나요?

7주차구요 화장실갔는데 갑자기 피가 나서요 갈색혈인것같고 많이 나오는건 아닌거 같은데 요며칠 아랫배가 뭉치는 느낌이 자주 들긴해서 걱정이 되요 지금 바로 병원을 가야하나요? 내일이라도 가봐야할까요?

댓글

5

  1. 병원을 다녀오는게 낫지요~~저도 6주차에 2일간 지켜보다 다녀왔어요. 아기는 잘자라는데 자궁에 피가보인다고 했어요. 혹시몰라 프로게스테론 엉덩이주사처방해주셔서 5일간 맞았네요^^ 지금은 괜찮구요

  2. 걱정되시면 병원에 가시는거 추천해요! 저도 6주차에 갈색혈이 묻어나와 바로 병원내원했는데 아기는 잘 크고있고 피고임도 없다고햇네요! 그래도 혹시 몰라 침대에 계속 눕눕했어요! 병원에는 괜찮다는 이야기들으러 가는거죠! 다녀오셔서 맘을 편히 가지세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ㅜㅜ 누워있는게 좋은가 보네요 감사합니다 내일 병원다녀오려구요 ㅎㅎ

  3. 병원 가서 원인듣고 마음에 안정을 찾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