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타노 레몬캔디 강추해요! 아침 출근길에 미식거릴때 하나 먹으면 언제 그랬냐는듯 가라앉더라구요!! 과일도 좋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중 음식 뭐드시나요?ㅜㅜ
저는 7주차로 접어든 초보 임산부에요 ㅎㅎ 입덧 때문에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고 복용한 후로는 다행히도 음식을 먹을 수는 있게 됐는데요. 여전히 입맛은 없고 메스꺼운 느낌이 남아있다보니 주방 근처도 가기가 싫어지네요ㅜㅜ 남편퇴근 후에 밥이라도 챙겨주고 같이 먹어야지 싶은데 도저히 음식 생각이 안납니다 다들 점심 저녁 뭐 챙겨드시나요?? 메뉴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냄새때문에 요리가 버겁긴한데 간단하게 해먹을 만한거 있으면 같이 공유해주세요 ㅜㅜ
댓글
7
저는 요플레가 그나마 괜찮더라구요😭복숭아맛으로 새콤달콤한거요..! 시고 시원하고 부드러운거 위주로 그나마 조금먹어요..!
저는 오늘 누룽지랑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의외로 바나나도 괜찮더라구용!
비스캣 같은 과자도 괜찮아요 아니면 쌈싸서 드시는것도 나을거같아요 ㅎㅎ 저는 김치찌개만 땡기네요ㅠㅠㅠㅠ
간단히 드실땐 사과나 바나나, 음식이라면 쫄면추천해요 배변에도 그나마 도움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