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힘들어서 6주차에 바로 육휴 들어갔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7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입덧과 설사를 비롯해서 체력적으로 너무 힘드네요ㅠㅠ 2주정도 휴가를 냈는데… 일주일이 남은 지금도 상태가 여전히 안 좋아요ㅠㅠㅠ 휴직을 고민중인데… 제가 유난스러운 건가 싶어요ㅠㅠ 다들 어떻게 이 상태로 일을 하시는지…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ㅠㅠ
댓글
17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힘들어서 6주차에 바로 육휴 들어갔어요.
고생많으셨네요ㅠ 근데 6주차에 육아휴직을 쓸 수있나요?? 대신 육아휴직이 1년이라고 하면 출산후에 쓸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드는거죠??ㅠㅠ
네~ 산전 육아휴직 당겨서 쓸수잇어요~ 그대신 출산후 시간 줄어들죠!
같은 회사 내에도 첫째 둘째 임신 기간 중 너무 힘들어하셔서 병가휴직으로 미리 쓰신 분 봤어요ㅠㅠ 아가가 건강하게 잘 크기망 하면 다행이죠! 휴직 고려해도 좋을거 같아요
이미 2주를 썼는데 더 쓰는 건 무리겠죠ㅠㅠㅠㅠ입덧 왜이렇게 힘든 걸까요… 오늘 갑작스러운 줌 회의를 1시간 정도 했는데 체력이 방전돼서 막판에 힘들었네요ㅠㅠㅠ
저도일안하고 있어요 일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
정도의 차이, 환경의 차이 등 때문에 다 다른 것 같고 으나님께는 감사하게도 쉴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진 것 같아요ㅎㅎ 쉬어도 힘들어서 쉬는 것 같지 않겠지만 말이에요^^;; 우울감 생기지 않도록 햇빛도 많이 쬐고 좋은 것도 많이 보면서 태교 잘 하세요~!! :)
제 직장동료 와이프분은 입덧 너무 심해서 8주만에 육휴 들어갔다고 들었어요... 내 몸 컨디션은 내가 제일 잘 아니까 신중히 고민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역시나 사바사인데,, 계속 이것저것 생각하며 고민이 되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전 일 쉬다가 구직할타이밍에 임신되서 임신기간에 계속 백수인데요. 오히려 일 잘 쉰것 같아요. 항체 없는것도 두개나 되고.. 갑상선은 남들보다 5배 높구요.. 게다가 입덧하는데 일하고 있었으면 휴직 냈을것 같아요. 돈이야 다시 벌면되는데 지금 제 몸상태 안좋은데 아이가 장애나 아픈 애 태어나면 평생 케어할 자신이 없네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 저는 아직 산전검사를 안 해서 모르지만,, 저였어도 걱정이 많이 됐을 것 같아요ㅠㅠ 집에서 쉰다고 해도 이게 쉬는 것 같지도 않잖아요,,, 저는 힘드니까 무기력하고 우울감도 생기더라구요ㅠㅠ 산책도 하시고 좋은 것도 많이 보고 몸에 좋은 음식도 드시면서 건강관리 잘 하세요!!!
탈퇴한 유저
네. 매일 걷기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어요. 제몸도 중요하고 애기도 9주인데 정상적으로 잘 자라고 있다네요. 담달초에 기형아 검사 1차가 걱정되서 ㅋㅋ 지금 잘 쉬고 있다고 생각해요. 임신 극 초기엔 일 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휴직이 답인것 같아요 ㅋ
기형아 검사가 1,2차가 있고 결과도 늦게 받아서 많이들 불안해하신다고 들었어요ㅠㅠ 우리 아가들이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니 그저 믿고 좋은 생각만 많이 하셔요!ㅎㅎ 지금 아주 잘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