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빈속일때 너무 느글거려서 포지타노 레몬캔디 사다 먹었어요~ 한알 먹고나면 정말 신기하게 속이 가라앉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다들 컨디션 안녕 하신가요..??
8주 지나면서부터 그러더니 9주차 접어드니 입맛 1도 없고 먹어도 안먹어도 울렁울렁미슥미슥 우웩할 것 같다가도 다행히 토는 아직 안하는데.. 입이 써요…맛이 안남.. 물도 잘 안멕히고… 게다가 온몸에 힘도 없고 축 쳐지는게 자도자도 어디 맞은 것 처럼 온몸이 아프고 머리도 지끈 … 소화도 안돼 ㅅㅅ도 잦고 가스 차고ㅠㅠ 다들 이런거 견디고 계신거죠..? 중기 접어들면 컨디션 돌아온다던데 진짜 아직 딴세상 얘기같네요.. 먹는거 되게 좋아하고 맛나게 먹던 사람인데 삶이 재미가 없네요 ㅠㅠㅠㅠ
댓글
12
저는 7주찬데 입에서 쓴맛이나요ㅠㅠ 맛있는거먹어도 맛도 안느껴지고... 다똑같나봐요ㅠㅠ 너무 힘드시죠?ㅠㅠ 곧 지나갈거에요 같이 화이팅해요 !ㅎㅎ

맛아요.. 그 좋아하던 치킨을 먹어도 입이 써서 .. 뭘 먹어도 쓴맛이 한톤 깔려있다 보니 입맛이 없어요 ㅠㅠ 언젠간 좋아질 날이 오겠죠 힘내요 우리ㅠ

탈퇴한 유저
진짜 입덧약 처방받아서 두알씩 먹다가 세알로 늘렸어요ㅠㅠ전 첫째가 있어서 또 중간중간 너무 힘들어서 누워서 육아중이에요 ㅋㅋㅋㅋ

토덧은 안해서 아직 입덧약 안먹고 있는데… 울렁미슥한것도 넘 힘드네요 ㅠ


탈퇴한 유저
저도 토는 안했지먄 울렁거리는게 너무 심하고 첫째가 있으니 먼저 약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ㅠㅠ먹으니 울렁거리는거 많이 없어져서 밥도 잘먹어요
누워만있는데도 힘이없어요 ㅠㅠㅠ 진짜 집안일 1도 못하고 밥도 거의 못먹고 ㄱ고통스러워요 흑흑 ㅠㅠ 다음 진료때 입덧약 처방받으려구요

맞아요 진짜 축 쳐지지요 ㅠㅠ 누워만 있어도 뭔가 견디기 힘든 이 기분 …
아 저두 9주1일인데.. 초기부터 줄곧 울렁울렁 미슥미슥..입에 신맛 고이기도하구 비슷하네요 그나마 누워있으면 괜찮아서 거의 침대생활중이예요 ㅋㅋ 땡기는것만 거의 시원한 시큼한 물냉만 땡기고 땡기는 음식은 그래도 먹고있어서 몽돌엄니는 뭐라도 못드신다니..🥲🥲 친정엄마항테 매일 하소연하는데 엄마되는 인고의 시간이라며... 어서 우리 입덧지옥 끝났구 삶의질이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진짜 그냥 무기력하게 눕게만 되는거 같아요 ㅠㅠ 누워있는게 젤 편해서요 ㅠㅠ 언능 안정기가 왔으면 바랄뿐이네요 ㅠㅜ흑흑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