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밥 먹고나면 꼭 산책나가요 천천히 걸으면서 바람쐬면 트름 계속 나오면서 속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가 너무 안돼요...
10주차에요..입덧도 입덧인데 소화가 너무 안돼요 ㅠㅠ 소화에 도움되는 방법 없을까요? 저녁 먹고나면 잘때까지 소화안되고 잘때도 부대끼고 아침까지... ㅠ 죽겠어요 ㅠㅠ 이건 입덧 약으로 해결 안돼죠?ㅠ
댓글
7
저녁을...4-5시쯤먹어요 그나마 나은 느낌 ㅠㅠ
탄산수에 매실액 타서 드셔보세요ㅠㅠ
저도 효소 챙겨먹어요! 더부룩한 것도 덜 하고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영애효소 먹음여ㅋㅋ
저도 똑같이 그래서 저녁 최소한만 먹고 걷다가 와요 30분정도 걸으면 한결 나아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