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경련 아니신가요 ㅜㅜ 제가 주말에 그랬거든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뒤틀리듯 아파요
평소에 잘 먹던 김치볶음밥 3입 먹고 다 토한 뒤로는 계속 속이 쓰리고 아파요ㅠㅠ.. 윗배(?)가 뒤틀리듯 통증이 너무 심하니 괜히 갑자기 겁이 나고 그러네요ㅠㅜㅜㅜㅠㅠ
댓글
4

위경련일까요..?ㅠㅠ이럴수가..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요!?🥺🥺

네 누워있음 괜찮더라구요 ㅜㅜ 위가 돌덩이 막힌거마냥 쥐어짜는 느낌이여서 죽먹고 따뜻한물 먹고 핫팩 위에ㅜ대주고 누워있었어유 ㅠㅠㅠ

ㅠㅠ역시 휴식이 답인가 보군요.. 흑흑 답글 넘 감사해요ㅠㅠ 우리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시간 잘 보내길 기도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