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과 좋아해요! 사과랑 견과류 조금 먹으면 괜찮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임산부 출근전 간단히먹을만한 아침메뉴는 뭐가있을까요?
8주차 직장인임산부입니다 먹고싶은 음식이 없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두 두세입먹으면 맛도 모르겠고, 그만먹고싶고 ... 입덧이 심하진않은데 너무 공복이어도 속이안좋고..뭘 먹고나서도 속이안좋네요 ㅠ 출퇴근시 만원버스를 한시간정도타는데 아침에 간단하고 적당히 배부를만한한 메뉴가 뭐가있을까요 ㅠ 유제품은 바로 물응가를 불러와서 유제품제외하구요 ㅠ 다들 입덧시기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22
오트밀크나 유당제거된 우유는 좀 괜찮으실거에요ㅠ 하나만 사서 드셔보세요
방울토마토나 삶은 계란 먹어요
전 시리얼 먹거나 바나나 먹오요!! 근데 바나나 먹음 배빨리 꺼지긴해요... 그럼 삼실에서 간단하게 빵이나 과자 주워먹어요...@.@ ㅋㅋ
식빵이나 누룽지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