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언니도 결혼 8년차인데 자연임신 안되서 인공수정 8번 했는데도 안되서 시험관 했는데 한방에 쌍둥이 되었는데 한아이가 넘 작아서 유산되었지만 한아이 잘 지켜서 지금 13개월 조카님이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답니다ㅎㅎ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좋은생각만 해요ㅎㅎ 한아이는 쑥쑥 잘자랄꺼예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음 잘 추스리고 힘을 내야겠죠...
결혼 후 임신이 잘 되지 않아 난임병원 다니면서 인공수정 여러 차례 시도 후 시험관으로 얻은 나의 소중한 첫 아이들_ 땡큐와 베리.. 한 아이는 주수에 맞게 잘 자라고 있지만 나머지 한 아이가 크기도 작고 심장 박동도 느려 애를 태우더니 그래도 7주차까지는 많이 따라 잡아서 기뻐하고 좀만 더 힘내주길 바랬는데 이번주 월요일 병원에 가서 초음파를 보니 결국에 심장이 멈췄네요.... 처음 심장소리 듣던 날도 사실 심장 박동이 느린 아이에게 온 신경이 집중되어 있던 터라 건강한 아이의 심장소리는 기억도 잘 안나더라구요... 지금도 한 아이를 잃었다는 생각에 자꾸 마음이 슬퍼지고 힘이 듭니다... 나머지 한 아이는 건강함에 감사하고 잘 지켜내야 하는데 아직 마음이 잘 안 추스러져요...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도 너무 크구요... 지금 8주차 5일인데 생리통하듯 아랫배 쪽이 아프고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도 많이 나고 혹시나 남아있는 한 아이마저 잃을까 너무 두렵습니다 나머지 아이를 위해서 마음 다잡고 힘을 내야겠죠 슬프고 답답하고 두려운 마음에 여기에 주저리주저리 글 남깁니다.
댓글
6

너무나 위로가 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나머지 한 아이를 위해서라도 좋은 생각 많이 하고 힘내보려구요:)
힘내세요~~!! 잘크고 있을꺼예요~~^^

감사합니다~♡ 잘 자라고 있다고 믿고 좋은 생각 많이 하려구요:)
많이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뱃속의 아이가 무럭무럭 잘 자랄테니 걱정 마세요. 미안한 마음보단 나중에 또 만나자라고 인사하시고 11월에 만날 아이 생각 많이 해보세요. 힘내세요.

11월에 만나게 될 아이 생각하며 힘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말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