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트라우마였던 8주고비 넘겼네요^^

트라우마였던 8주고비 넘겼네요^^

지난번 8주계류 유산후 가진아이라서 8주까지 마음이 안놓였어요 물론아직도 너무 초기지만 저한텐 트라우마같은 일이었어서....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두번임신해보니 비교되는 부분이있어요 지난번에는 5주되고 병원갔는데 아기집을 못보고 왔었고 지금아기에비해 성장이좀 늦고 아기집이 작단얘기를 몇번 하셨어요 심장소리도듣고 안심했는데 결국8주를 못넘기더라구여 사진 비교해보니 지금 아기집에비해 많이 작긴 하더라구여 아기보다 조금큰정도? 그땐입덧도 아예 없었는데 지금은 입덧때메 힘들어도 베이비빌리 아가가 엄마가 입덧한다는건 내가 건강하다는 거에요 하고 말해주니 힘이나더라구요ㅎㅎㅎ 오늘은 젤리곰보겠지 했는데 아기가 옆모습이라서 젤리곰은 못봤답니다ㅋㅋ 그래두 조금씩 사람골격이 나오는게 귀엽네요 다들 건강히 만출하시길 바래요^^

댓글

11

  1. 저랑 너무 똑같은 경험이라..😢지나치지못하고 댓글남겨요.. 저도 작년 첫임신에 8주차 계유하고 1월에 화유 후 현재는 10주차입니다:) 저도 트라우마때문에 9주차까지 매주 초음파봤어요ㅠㅠ 중간에 피고임때문에 유산방지질정도 넣느라 얼마나 더 조마조마했는지.. 그래도 잘 있어주는 아가 보면 마음놓이는데 며칠지나면 또 불안하고 흑흑 .. 그런데 저도 지금와서 보니 전과 비교되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때는 아기집도 너무 천천히 생겼고 평소 생리텀이 긴 편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수도 너무 느리고 아기도 작더라구요 그래서 참 많이 불안해했었는데 6주차에 136bpm이나 되서 의사쌤도 아기가 작은편이긴 하지만 심장소리가 우렁차니 너무 걱정하지말란 말에 안심했는데 결국 8주에 .. 그래도 이번엔 초음파 볼때마다 얼마나 딱딱 주수에 맞게 커주는지 벌써부터 기특해요! 아직도 트라우마때문에 임밍아웃도 못하고 있지만 얼른 1차 기형아 지나고 안정기가 오길 기다리고 있오요 ㅎㅎ 으나님! 함께 힘내서 꼭 건강한 아기 만출하자요👶🏻🐰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때 심박수도 좋았는데 선생님이 계속 지금은 좋은데 지켜보자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잘못될아이는 처음부터 성장이 더디긴한가봐요 이번엔 무럭무럭 자라고있으니 꽃분맘님과 저 모두 만출할수 있을거에요 맘편히갖고 태교하세요^^

  2. 와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나이가있어서 이번엔꼭 낳고싶네요ㅎㅎ 핵초보님도 몸조리잘하셔요^^

  3. 전 낼 8주 춈파보러 가요 ㅜ.ㅜ 저두 작년 유산하구 두번째 임신이라 기대보다는 걱정이 더 많은것 같아용 저두 저렇게 귀여운 아기 보고올래요

    1. subcomment icon

      전 옆모습이라 젤리곰은 놓쳤지만 도담님은 꼭 예쁜젤리곰 보고오세요^^

  4. 저도 작년 8주때 계류유산해서 트라우마 있다는 심정알것 같아요~ 지금 7주 넘었는데 내일 산부인과 가는데 벌써부터 심장이 두군두군하내요 지난주에 아가가 조금 작아서 유산방지제 처방받았는데 심장이 터질것 같아서 ^^ 저도 선생님이 8주만 넘으면 괜찮을꺼라고 지켜보자고 하시내요

    1. subcomment icon

      오늘 병원가는데 저도 모르게 그날이 잠깐스쳐가서 옷갈아입는데도 긴장되고 초음파보는데 아기안움직이는거 같아서 또 긴장하고 확대해서 심장움직심장거 보고 그제서야 안심했어요 오죽하면 아직 태명도 안지었어요ㅜㅜ 이번엔꼭 함께 건강한 아기 만출할수 있을거에요^^

    2. subcomment icon

      저희 같이 힘내시게요^^ 만출 꼭 하시게요 화이팅

  5. 넘 축하드려용~~~저도 지금 8주인데..갑자기 입덧이 조금 줄어서 ㅠㅠㅠㅠ괜히 우리 애기 잘 있는거 맞나....걱정중이고 병원 갈 날만 기다리는 중이에요 ㅠ 암틈 8주고비 넘기신거 넘 축하드리고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틀전부터 입덧이없어지고 컨디션넘좋아서 너무상처받지 말자는맘으로 사실 좀 맘을 내려놓고 병원갔어요 근데 심장소리 넘 우렁차더라구여 진짜증상이랑은 아무상관 없는거같아요 이러다또 입덧 올거같긴해요ㅋㅋㅋ 밤달맘님도 꼭 순산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