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작년 계류유산때 주수보다 일주일정도 성장이 작았었는데 이번엔 3일정도 차이 나더라구요 ㅠ 작년만큼 차이가 있는건 아니라 잘 자라주리라 믿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3일정도 작다고 해요
지난주 6주5일에 병원 갔는데 아기가 조금 작아서 6주2일이라고 심장소리는 119 로 안정적이라고 나이가 많으니 유산방지제 처방받고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드디어 내일 아기 보러 갑니다^^ 작년 8주때 계류유산 했는데 그 때도 아기가 작다고 해서 마음이 불안하지만 이번에는 아기가 강하게 똥글똥글하게 쑥쑥 자라고 있을꺼라고 믿고 있어요 저같은 경우 있으신 분들 있을까요??
댓글
8

쿵쾅맘님 우리 아가들 쑥쑥 커줄꺼라고 믿어요 좋은생각 행복한생각하며 지켜내시게요^^
일주일 정도는 문제 없대요!!^^ 저도 아가가 천천 크고 있다고 출산예정일도 뒤로 밀렸어요~! 근데 상황상 늦춰진 게 저는 더 좋더라구요 :D 아가는 갈 때마다 잘 자라고 있다고 하셨어요. 다른 글에서 보니 크게 키우고 싶으면 과일 많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수박이 대단한 효과가 있나봐요+_+

아~~ 과일먹어야겠어요 오늘당장 수박사러 고고 감사해요^^
저도 6주 지나서 첫 심장소리 들으러 갔다가 아직 너무 작다고 못듣고 왔었어요-! 그러구 7주, 8주 진료 볼때마다 쑥쑥 잘크고 있었어요!!! 지금은 10주차네용 빨리 아가보러 가고 싶어용 🥹

우와 10주차시군요^^ 저도 8주만 넘으면 선생님이 괜찮을꺼라고 해주시내요 노산이지만 더 힘내보겠습니다^^ 열무맘도 태교 잘하세요^^
저도 재작년 8주계류하고 지금다시8주차에요 자연임신이시면 일주일정도는 차이있어도 정상이라고 하더라구여 저도 6주랑 비교해보면 오늘완전많이 컸더라구여 그때0.45였는데 오늘은 2센치가 넘었어요ㅋㅋㅋ 이때가 많이 자랄때라고 하더라구여 낼가면 많이 커있을거에요ㅎㅎ

으나님도 많이 힘드셨겠어요^^ 44살에 자연임신이라서 기적같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기적같이 찾아와준 아기 꼭 지켜주고 싶어요 저도6주2 일 0.59 였는데 내일가면 많이 성장해있겠죠?? ㅎㅎ 위안이 되어요 힘내겠습니다^^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