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넘없어서 걱정되서 9주차까지 일주일에한번씩 촘파봤어요 니글거리는거빼곤 갠춘 한번씩 엎드려도있어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없는데..
입덧이 아가가건강하다는 의미도있고그렇다는데 너무나도무증상입니다ㅜㅜ 5주쯤에아랫배가콕콕아프긴했늣데 입덧이하나도없네요..다들복받은거라고하시는데 걱정이들어서요 저처럼진짜 임신한지모를만큼 무증상인분들도계신가요?!
댓글
17
제가 이틀전까지만해도 무증상이였어요ㅋㅋ엄청 걱정했는데 어제부터 울렁울렁 멀미 입덧을 맛보는중이에요ㅋㅋ
저요^^ 저도 7주차인데 입덧 없어서 오잉? 하고 있어요. 달달한게 살짝 느끼하게 느껴지는 정도에요 ~ 잠도 더 잘자고 잘먹어서 좋네요^^ 우리 지금을 누려요 : )
저도 7주차 접어든다고 하는데 고기말고 채소 과일 생선이 더 먹고싶은거 빼면 크게 힘든게 없어서 잘 자라고 있나..걱정돼요ㅠㅜㅠ

저도 임신전에는고기킬러였는데 요즘은 과일이엄청땡기더라구요 힘든거저두없어서 걱정이긴하지만 병원갈때마다잘있어서^-^좋게생각하려구요 같이긍정적인생각해바용!!

탈퇴한 유저
저도 하나도 없어서 뱃속에 제대로 잘 있는건지 너무 걱정되요ㅠㅠ

아가가 효도를하는가보다 하고생각해야겠어요ㅎ저희가생각하는것보다 생명은강하니까요!! 긍정적으로생각해야겠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