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울산은 아니지만 병원 조리원으로 예약했어요 첫째 낳아보니 옮기는것도 일이고 조리원 중간에 한번 검진받으러 병원 갈일이 있는데 그때도 편하더라구요 저 다니는데는 주수 상관없이 예약되서 9주에 예약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차 사랑이맘♡입니다.. 조리원예약을해야하는데 이놈에 선택장애ㅠ 어디어디가 괜찮을까요~~? 맘들은 어디하셧나요? 울산맘들 추천해주세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도 울산은 아니지만 병원 조리원으로 예약했어요 첫째 낳아보니 옮기는것도 일이고 조리원 중간에 한번 검진받으러 병원 갈일이 있는데 그때도 편하더라구요 저 다니는데는 주수 상관없이 예약되서 9주에 예약했어요
반가워용! 아직 투어는 안해봤는데 ㄹㅇ 이랑 출산병원 둘중 하나로 생각하고있어요 ㅋㅋ
우왕 반가워요. 저 오늘 ㄹㅇ 예약 걸었어요 ㅎ 전 8주에용
탈퇴한 유저
ㄹㅇ 이 생각보다많네요..ㅍㅇㄹ는 너무 가격이부담스럽고 위치도멀고.. ㅂㄹ은시설이별로일것같구ㅋㅋ저도ㄹㅇ 고민중이예요~
전 10주 3일차구요~ 저도 울산사는데 반가워요^^ 우선 저는 집이랑 분만병원이 정말 가까워서 ㅁㅅ로 예약 걸어놨어요~ 분만병원도 ㅁㅅ이기도 하구요 병원 조리원이라 혹시 급한 상황이 생기면 대처가 빠를거같아 그이유도 있구요 한달전엔 취소가 가능해서 일단 예약 걸어놨어요~^^ 그뒤로는 사설조리원도 알아보려고 하고있어요 ㅍㅇㄹ ㄹㅇ ㄹㅂㅇ가 있죠~!
탈퇴한 유저
반가워요~~~^^저도 같은생각으로 병원조리원 생각은하는데..이왕이면 시설좀더 좋은 곳으로가고싶기도하고해서ㅋㅋ 전ㅂㄹ다니거든요~~저도취소가능하면 예약해놓고 다른곳도알아봐야겟어요~~
우리 마눌이는 달동 ㄹㅇ 이요 ㅎ제 지인 둘째 태명하고 똑같네여 ㅎㅎ
탈퇴한 유저
딸이면 이름으로하고싶네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