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다리처럼 쿠션밑으로 넣어야해요!! 그리고 슬림한쿠션쪽이 얼굴쪽이고 뚱뚱한 쿠션쪽이 등쪽이에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허그곰사용법

자세가맞나요? 손을ㅈ넣을러고하니 손은 진짜안넣으려고 용써요 발은 한쪽은들어가있는데... 이렇게쓰는거맞지요?
댓글
5
쿠션이 빵빵해 보여요🙈🙈🙈

탈퇴한 유저
허그곰은 솜을 못빼나요? 아기가 너무 작아요 솜은 빵빵하고 저러면 불편할텐데..

솜을 앞뒤로 빼야될까요?


탈퇴한 유저
라라스는 솜빼서 아기한테 맞추거든요~ 허그곰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검색해보셔야 할듯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