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엄마라 뭐든 서투르네요,,, 사랑이맘님! 괜찮아질거라는 말이 너무 와 닿아요^^ 감사해요~~우리 같이 힘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울음소리...???
출산후 집에왔는데 아기 울음소리만 나면 가슴이 철렁하면서 두근두근 깜짝깜짝 놀라는데... 어쩌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5
저도 처음엔 같이 울었어요 거의 이제조금씩 적응이 되가고있어요~^^ 개월수 지나면서 괜찮아질거에요~힘내세요 😄
우선 전 안아줍니다 ㅜㅜㅜㅜ 으엉언 ㅜㅜ

안그래도 우는데...도우미이모님이 계속 안아줘서 내려놓기만하면 우네요ㅜㅜㅜ
집에오자마자 처음엔 그런데 익숙해지면 우는것도 귀여워요.. 여유가 생기면 울어도 내비려두고 수유준비하거나 해요.

정말요??귀여워지나요??😆 저도 얼른 그런 여유가 생겼음 좋겠어요~~~
ㅠㅠ 저도 자는데 자는거같지가않어요 ㅎㅎ 울음알람이 아직 낯선 초보엄마는 슬푸네요🥲😭

맞아요 조그만 소리에도 예민해져요. 저 어제 귀마개 하고 잤어요 ㅋㅋㅋ 좀나아요 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