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은 언제쯤 가라앉을까요~?ㅠ 수딩젤발라주고 로션도발라주긴한데 볼때마다 안쓰러워요ㅠ온도는 딱좋은데말이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 시작이네요ㅜㅜ

너무 맘ㅇ 아프네옹 ㅜㅜ 수딩크림이랑 오일 섞어서 바르고 흡수되면 로션 바르고ㅠㅜ 귀 위까지 올라왓어요.. 요즘 미세몬지땨문에 문도 못열고 에어컨 켰네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에어컨틀고 로션수시로 발라주고 햌ㅅ내요ㅠㅠ 아기 팔다리도 오돌토돌 건조해서ㅠㅠ 눙물...😭
저희 아가도 태열 올라와써요 똑땅 ㅜㅜ


탈퇴한 유저
흑흑 넘 맘이 아푸죠ㅠㅠ 같이 태열 요녀석 잡아봐요!
저희 애도 아가보다 훨씬 심했었는데 아침저녁으로 수건에 물묻혀서 얼굴 톡톡 닦아준 뒤 투명한 수딩젤(아토오겔꺼)랑 아토팜 크림 듬뿍 발라주니까 거의 잡혔어요!


탈퇴한 유저
태열잡히는데 얼마나 걸리셨어요? ㅠㅜ 애기 얼굴 보니 맘이 넘 아푸네요😭😭

조리원에서부터 엄청 심하게 올라왔는데 17일차에 퇴소하고 오늘 22일 됬어요!! 저도 애기얼굴 보고 너무 속상해서 조리원에서 소아과 가서 진료보고 스테로이드 약도 처방받아서 발랐었는데 조금 가라앉긴 했지만 큰 차도가 없다가 집에서 와서 일주일 안에 잡힌거에요! 집에서는 조리원처럼 두꺼운 속싸개 안하고 매쉬 스와들업 안에 매쉬수트입히고 22-23도에 40-50정도 습도 유지시키고 수딩젤,크림 바르고 했어요!!


탈퇴한 유저
ㅠㅠ너무 감사해요ㅠㅠㅠ우리 아가도 태열잡아볼게요!!

얼굴볼때마다 너무 속상하고 아가한테 미안한 마음 정말 힘드시죠ㅠㅠ 꼭 괜찮아질테니 걱정마시고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응원 넘 감사해요❤️🥹💜
오일은 모공막아서 몸에만 발라주세용! 수딩젤 단독바르면 더 건조해져서 꼭 로션같이 발라주세요! 요즘 너무 더워서 집 온도 진짜 계속 올라가네요ㅠㅠㅠ 미세먼지때메 창문도 못열구ㅠ


탈퇴한 유저
네!! 수딩젤이랑 로션 열심히 발라야겟어요! 집만 시웡하게 해줘도 빨갛게 올러오눈건 없어지네용! 오돌토돌만 남앗써용 ㅎㅎ
얼굴에는 오일바르는거 아니래요!!!!

수딩젤 바르고 로션 바르면 ㅠㅠ 태열 내려갈거레료ㅠㅠ


탈퇴한 유저
네네!!오일은 팔다리만 발라줘야겠어용!!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