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일째인데 희끄무리하게 나오네용 라이너도 불편해죽겠어요ㅋㅋㅋ빨리 끝났음싶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로..!!
다들 오로에서 탈출하셨나요?! 아기 태어난지 36일째.. 며칠전부터 피는 안나오고 냉색깔로 조~금 묻어나오는 정도..? 여서 오늘 생리대 빼버렸어요..! 이렇게 시원할수가..!!!!
댓글
16
저는 현재44일째인데 언제부테인지 오로는끝났고 냉도 끝났어요(?!)혼합수유하기는한데 생리도 아직안해요 현재로서 편해요
전 40일째 쪼끔씩 나와요!!
저도 거의 안나와용!
넹 오로도 끝났구 한달만에 생리도 했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