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흰 알갱이 많이 봐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알갱이똥
36일 된 아가이구요! 병원에서 2박 3일 아이엠마더 먹고 집에 오자마자 아기사랑수 먹고 있어요! 단유한지 2-3주 됬고 지금은 분유만 먹는데 응가를 하면 색은 황금색인데 알갱이가 좀 있어요! 많이는 아니고..! 분유를 바꿔야한다는 분도 계시고 시간지나면 괜찮아진다는 분도 계신다는데.. 어떤게 맞는건지해서요 ㅠㅠ 젖병은 모윰 젖꼭지는 더블하트 쓰고 있어요!!
댓글
6
모유만 먹는 아가 42일차인데요! 얘도 알갱이 가득이에요~~
빨간색(혈변) 흰색(영양실조) 검정색(변비) 이것만 아님 괜찮다고 하드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아기변💩으로 보는 건강상태♡ https://app.babybilly.app/xrf2v9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정상입니다. 정말 심하게 알갱이지고 설사같을땐 조금 의심해보지만 보통 분유수유하면 간혹 알갱이 나오더라구요. ㅎㅎ저도 오늘 36일차 동지네요. 젖꼭지 바꾸고 나선 수유시 흐르는거 좀 나아졌나요??ㅎ아이셋 양육하시는거 대단하세요
알갱이 있는게 정상이에요 ㅎㅎ 넘 걱정마세요~ 분유바꾸는게 아가한테 더 스트레스에용 ㅜㅜ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