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도 먹으면 바로 자긴하던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
아기가 아까 2시 16분에 분유먹었는데 텀이 3시간-3시간 반 길면 4시간인데! 3시간뒤면 5시 16분인데 이때 먹이고 한시간뒤쯤 한 6시 30분쯤 목욕을 시키고 좀 놀면 놀다가 아기가 자면 자게 두었다가 5시 16분에서 3시간 뒤인 8시 16분에 분유를 먹이고 재울까요?! 아니면 7시-7시 30분쯤 목욕시키고 8시 16분쯤 먹고 재우는게 나을까요?! 저는 항상 8시면 백색소음틀고 불끄고 방으로 들어와요! 참견좀해주세용!!ㅎㅎ
댓글
4
7시에 목욕시키고 먹고 재우는게 좋을거같아요ㅎㅎ저도 그 순서대로 하고 있어요!
전 아기가 목욕하고나면 노곤노곤해져하고 기분 좋아해서(물을 좋아해요) 목욕 후 수유하고 트림시키고 재우는게 좋을것같아요 ㅎㅎ
후자가낫지 않을까요? ㅋㅋ 저희애기는 목욕하고 컨디션이 좋아져서 수유하고 안자고 한참놀더라구요 ㅎㅎ 애기가 목욕하고 피곤해하면 후자! 놀면 전자가 나을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