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24시간 풀가동했는데도 안되서 병원가서 처방받고 연고 한번바르고 쏙들오갔어용. 병원가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이 점점 심해져요 ㅜㅜ
지금 태열이 갑자기 올라와서 계속 관리해주고 있기는 한데 귀 까지 심해졌어요 ㅠㅠㅠㅠㅠ 낮에 에어컨 틀고 있는데 하루종일 틀어야 하나요?? 저녁에는 안틀어도 되나요?
댓글
7
낮에는 에어컨 밤에는 선풍기로 공기 순환시켜줘요😧😧😧😧
저희 애기도 조리원에서부터 태열 심했는데 집에 와서 산후도우미님이 매일 아침저녁으로 부드러운 손수건에 물 묻혀서 얼굴 톡톡하면서 닦이고 수딩젤, 로션 듬뿍 바르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거의 잡혔어요!! 수딩젤은 아토팜꺼 쓰다가 아토오겔로 바꿨는데 아토오겔처럼 투명한 물제형 수딩젤이 더 좋대요!! 옷도 무조건 매쉬소재 입히구요! 저는 온도는 22-23도로 유지해요!!

저도 이렇게 해서 일주일? 좀 지나니까 피부 돌아 왔어요!!!
방온도 23-4도 선으로 해주시고 수딩젤 발라주시구여 속싸게 널널하게 해주세영
저희는 아직 에어컨은 안틀어요~방온도21도로 맞추고 습도조절하고 있어요~ 옷은 여름바디수트 입히고 쁘리마쥬 태열키트 수시로 발라주었더니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태열이 들어갔어도 저희 아들은 열이 많아서 평소에도 저렇게 생활하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