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이 개봉후 3주였군요..🤔저도 혼합인데 밤에는 최대한 잠을 자쥬길 바라는 마음에 분유로..ㅋㅋ 아낌없이 타서 남으면 버렸더니 3주이내 소비는 된 것 같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분유보충할때 분유
모유수유 중인데 유축은 안하고 직수하고있는데요 아기 자기전에 분유만 100주고 있거는요 근데 분유를 한통 뜯으면 유통기한이 3주인데 거의 반은 넘게 버려요ㅜㅜ 이건 어쩔수없는거죠? 아기는 36일차 입니다
댓글
11
아무래도 소비가 덜 되겠네요 ㅜㅜ
저도 아깝지만 많이 버려요…
400 그램짜리 사셔요ㅠㅎㅎㅎ
엇 개봉후 3주밖에 안되는거 이제 알았네여ㅠㅠ저도 직수중인데 새벽에만 보충수유 하느라 먹는양이 얼마 안되는데...3주안에는 다 못먹이겠네요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