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섯시간넘게 자고있어요..

다섯시간넘게 자고있어요..

저희 아가 유독 밤에 못잔다고 글 썼었는데 어제 새벽 열두시부터 세시반까지 말똥말똥놀다가 세시반에 모유랑 보충 분유먹고 지금까지 자네요.. 깨워서 먹여야할까요?? 완모하다 애기가 모유먹고도 더먹고싶어해서 분유 이백미리 미만 보충하고 있어요 어제밤에 분유를줘서 든든해서그런가 안자던 통잠을자네여.. 깨워야할까요??? 사진은 새벽 세시반 맑은눈 아드님입니다ㅋㅋ 새벽마다 저러는데 이쁘면서도 뮤서워 죽겠어요😅

댓글

28

  1. 다섯시간이라뇨..부럽습니당🥲언젠가는 통잠의 시기가 오겠죠..?!새벽에 수유하다가 말똥말똥한 눈보면 진짜 예쁜데 좀 무서워요..ㅋㅋㅋㅋ빨리 눈 감아주렴😉

  2. 다섯시간.. 넘 부럽네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오늘 첨입니당 ㅋㅋㅋ 집에와서 내리 세시간이상 잔적없었어용😭

  3. 저두 두번정도 기선이가5시간넘게자서 웬일인가싶어서 이제 통잠좀자나했는데 다시 새벽에 몇번씩 울고불고 난리ᄂ네요 ㅠㅠ 통잠은 아직 멀었나봅니다

    1. subcomment icon

      통잠의 맛을 봐서리.. ㅠㅠ 쭉 통잠자는 날이 오겠죵 화이팅!!

  4. 저도4시간넘어가길래 깨워서 먹이려다 또 잠들어서 5시간넘어서 먹였네요~~ 가끔 그럴때가 있나봐요 밥보다 잠^^

    1. subcomment icon

      자주 그래줬음 좋겠어요🥹

  5. 저도 오늘 새벽에 그랬는데 ㅎㅎ 너무 놀라서 김도겸!!!! 하면서 막 흔들어봤어요. 제가 못 일어난건지 아기가 안일어난건지 모르겠지만...

    1. subcomment icon

      ㅋㅋㅋ가끔 애가울었는데 내가못일어난건가 생각이 들기도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