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걱정 되시겠어요. 달콤이 괜찮아 지길 바랍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5일차 아기 열나요
눈물로 시작합니다 이틀전부터 열이나서 병원가니 감기래요. 평소보다 좀 더 크롱크롱하기는 했는데… 신생아는 면역력이 약해서 열나면 바로 입원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응급실가면 어떤지 알아서 병원서 준 해열제 줘가며 버티는 중이예요. 어제는 그래도 먹던대로 먹어줬는데 오늘은 자기전에도 30ml 먹고 보채더니 새벽에 깨고도 20ml먹고 입을 다물어버리네요 엄마가 무서워서 애 병을 키우는가 싶기도 하고 왜 이 작은 아이가 열에 고생을 해야하나 싶고 너무 무섭고 막막해서 해열제 먹고 잠든 아들내미 옆에서 울고있어요 이럴땐 제가 의사였으면 좋겠어요 ㅠ 너무 힘드네요
댓글
19

결국 입원했어여 ㅠㅠㅠㅠㅠ

아이구 세상에 ㅠㅠ 걱정이 많으시겠네요. 달콤이 빨리 쾌유하길 바랍니다
ㅠㅠ 놀라셨겠어요 그나마 열좀 떨어졌다니 다행이네요 ㅠㅠ

그러게요. 근데 계속나서.. 얼릉 좋아져야지 너무 힘드네요
ㅠㅠ 밤새 걱정되서 힘드셨겠어요 신생아도 약 처방이되는군요 어여 감기 쏙 낫길🙏🏻

신생아도 처방되더라고요. 하지만 너무 어린아기인데 약 먹는게 너무 걱정되요. 언제쯤 무던히 받아드릴까여 ㅠ
37도까지 정상이예욤

네 네 38도 넘겼고 막판에 딱 37도 나왔네요 ㅜ

거즈손수건으로 미지근한 물로 닦아주시고 신생아는 약을 못써여ㅜㅠ

병원갔더니 약 처방해주셔서 먹였어요. 처방약은 다 떨어졌다고 타이레롤계열 약 1.5ml 먹이라고해서 챔프(빨강이) 사서 먹였어요 ㅜ

그래도 다행이네영..ㅠ
헐ㅜㅜ 열이라니 ㅜㅜ 넘 걱정 되시겠오요 ㅜㅜ 아가 어서 낫길 ㅜㅜㅜ

감사합니다🙏🏻지금은 열 떨러져서 자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