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병원 가셔서 진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영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란딱지 짓물?

몇일전부터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서 보니 자고일어나거나 오른쪽으로 머리향해 누워있다 일으키면 손수건에 노란물이 ㅠㅜ 귀에는 이상이 없다는데 왜 그럴까요 지금 꼬부기상태는 일주일째 두드러기가 났어요 어제 영유아검진가서 물어보니 여드름이라던데 지금 얼굴은 조금씩 나아지고있는데 목 겹치는 부분은 짓물렀는지 노란물?이 수건에 묻어나오고 머리는 노란딱지가 어느새 ㅠㅠㅜ 다시 한번 병원가야할까요 의사선생님은 괜찮다지만 엄마는 걱정 한가득이네요
댓글
10
저도 똑같은 증상으로 소아과 데리고 가니 지루성피부염+외이도염이었어요ㅜㅜ 이용액, 안연고 처방 받아서 이틀 넣고 바르고 했더니 호전됐어요 단순 태열인 줄 알고 방치했으면 큰일날 뻔..

얼른 병원 다시 가봐야겠어요 ㅠㅠㅠ
중이염 같은데ㅜㅜ 병원에서 괜찮다고 하면 처지를 어떻게 해줘야한다 말해주면 좋을텐뎅

아무 처치도 없으셨어요 노란딱지가 생긴다하니 귀지라며 ㅠㅠㅜ
저 노란짓물이 묻어나서 병원갔는데 저희아기는 외이도염+중이염이였어요ㅠㅠ 태열이랑 지루성피부염있는 아기들은 귀도 피부기 때문에 같이 올 수 있다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생제랑 소염제 벌써 먹고있어요 약먹이기싫지만 빨리나아야할것 같아서요ㅠㅠ 귀에 묻어나는거면 병원가보셔용

병원에서 검진때 귀 정상이라고 했는데 ㅠㅜ 다른 병원가봐야 하는 걸꺼요 ㅠㅠ
태열이 심해지면 저렇게 노란 짓물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요??,그저 보습해주며 시원하게 해주며 기다려야 할꺼요??ㅠㅠㅜ

노란짓물정도면 병원가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