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기가 라라스 자꾸탈출하길래 다시 찾아봤더니 라라스 아래쪽에 지퍼가있어서 양쪽배게 라래쪽을 지퍼채워서 오므려놔야하더라구요!! 그이후에는 라라스에서 탈출 못합니당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탈출이 취미세요..?

라라스베개에 눕혀놨는데.. 일어나보니 저렇게 탈출을..😮💨😮💨😮💨 침대안에서도 점점 이동하고 40일차 아가는 탐험을 좋아합니다. 오늘 새벽 2시간 30분 잔 엄마는 머리가 아프네요 ㅜㅜ 흑흑
댓글
16

제가 제품을 잘못알고 있었네요🫣🫣🫣🫣
아니 웃긴게 침대에 같이 자면 저는 끝머리에 가있고 도겸인 어느새 중간에 와있어요...소름 🥲🥲🥲

엄마 좀 비켜바 ㅋㅋㅋㅋ
이런 탈출러들 ㅠㅠ 새벽에 잠못자는게 너무 힘드네요 😭

맞아요 ㅜㅜ 50일 지나면 4시간 자고 싶어요 ㅜㅜ
ㅋㅋㅋㅋ 귀여워요 저희아가는 스트랩싸개해쥬니 탈출못하네요

스트랩 해놓으면 화내더라구여😨😨🙃
저 속싸개, 스트랩, 머미쿨쿨 삼단으로 하고 재웠어요.. 이 시기 아가들 비슷 한 것 같아요ㅠㅠ 탈출은 잠시 피했는데 태열을 얻었어요,, 🤦♀️🤦♀️

저도 태열 ㅜㅜ 넘 속상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