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태열 ㅠㅠㅠ 다들 실내온도 얼마나 되시나요

저희 집은 실내온도랑 습도가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최적이라 걱정도 안했는데요ㅠㅠ 그래도 아기 태열이 올라오네요ㅠㅠ 집 온도는 22도입니다. 23도까지 올라가지도 않고 오히려 21도로 내려가기도 해요 습도도 50-60으로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에어컨 틀어서 더 낮춰야할까요…? 20도까지 실내온도 떨어트리는 분 계실까요?ㅠㅠ 그리고 에어컨 틀어서 아기 팔다리 차가워지는건 괜찮은지,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13

  1. 방은 22-4도 습도 4-50 유지하구요 아가를 속싸개로 꽁꽁 싸매기 보다 느슨하게 해줘요 아가가 열이 많아 꽁꽁싸면 태열 올라오기 쉽거든여 그리고 수딩젤 많이 발라줘요!!

  2. 조리원에서도 열이 많은 애라고 알려주셔서 옷이랑 스와들업 다 매쉬소재로 바꾸고 집 온도 22도에 맞추려 에어컨 틀고 피부는 또 예민하다 그래서 로션에 오일섞어 쓰고 있어요

  3. 메쉬소재반팔수트입히세요.아기옷 무조건 시원하게요.

  4. 병원 신생아실이 시원한 편인데도 아기가 태열 올라왔었거든요. 옷을 좀 얇게 입히고 특히 태열 올라온 쪽 팔은(겨드랑이에 홍반 올라와서) 속싸개로 안 싸주고 하니 며칠 사이에 괜찮아지더라고요. 따로 수딩젤 같은 건 안 발라줘도 시원하게만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5. 실내온도 보일러는껐고 24도수준인데 아직 괜찮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