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셀로맥스에서 나온 에이스유산균 먹여요 제가 약국에 일했어서 약사님추천으로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ㅠㅠ
배앓이.... 가스가 가득차있고.... 맨날먹다자서ㅠ 트림도 겨우겨우 깨워서 시키고ㅠㅠ 자다가힘들어하면 일으켜서 트림시키고ㅠ 무한반복ㅠ 잠투정도 짱ㅠㅠ 분유는 a2로 바꾸는중이구요~~ 유산균 먹이려고하는데~ 혹시 배앓이방지나 소화잘되게하는 유산균 추천가능하실까요?!ㅠ
댓글
5
저도 바이오가이아 아침에 먹이고 분유는 압타밀 먹여요! 대변은 잘보고 배앓이는 없는거 같아요!
유산균 PH365 추천들 하셨고 저는 바이오가이아 아침에 입에 떨어뜨려주고 배앓이방지는 모르겠지만 모유가 소화 잘 되게 해주는거 처럼 일동후디스 초유밀 하루에 1포 타서 먹이고 있습니다!

저도 ph365먹이고 있어용! 조아요!

저도 바이오가이아 거의 끝나가는데 ph365 갈아타볼까 합니다! 비타민 D는 따로 먹이진 않으시나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