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그로우 젖꼭지 써보세요!! 더블하트 쓰는데 저도 같은 증상이라 뭐라도 해보자는 심정으로 젖꼭지 바꿔봤는데 효과있었어요! 혀를 덜차기도하고 차도 다시 곧잘 먹더라구요 더블하트 젖병이랑 호환도 돼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수유시 혀차는 소리 내는 아기ㅠ
젖병수유할때 혀차는 소리를 너무 많이 내는 아기에요ㅠㅠ 혀차며 먹으면 공기를 많이 먹는지 곧 불편해하며 용쓰고 뿌앵하고 젖병을 뱉고 더 먹는걸 거부해버려요 그래서 수유타임이 매번 너무 스트레스로 다가오고 무섭기까지 합니다.. 집 오고 처음엔 안 그랬는데 더블하트로 먹으면서 잘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혀차는 소리를 계속 내더라구요 혀 찰 때 젖꼭지 꺼내보면 젖꼭지가 납작하게 눌려있는데 턱 상하 저작운동이 빠는 힘보다 더 센 경우 이렇게 납작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ㅠㅠ 교정을 해야하는 부분일까요? 너무 스트레스입니다ㅠㅠ
댓글
15
헐 저도 더블하트 ss인데 소리나요ㅠㅠ 안좋을것같은데 생각만하고있었어여ㅠ
헐 저도요ㅜㅜ눈물나고 서터레스ㅜ
저희아이도 딱그랬어요 수유시간이 아가도 엄마도 너무 힘들었던... 저는 젖병안바꾸고 더블하트 여전히 쓰는데, 젖병잡을때 스크류가까이 잡고 새끼손가락으로 턱을 살짝바쳐서 아이의 박자에 조금 맞추려고 하다보니 소리 잘 안내고 잘 먹어요! 한번 수유자세를 바꿔보시는것도 방법일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혀차는거 젖병 잘 못물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피쉬립 해도 입천장에 잘 안닿으면 공간 생겨서 혀 차는 소리 난다고 합니다. 저는 그럴땐 다시 물리거나 아랫입술을 더 펴주거나 아랫입술 쪽으로 꼭지를 조금 내려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