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에서 집에 온 날 몇 시간 만에 아기 볼살이 홀쭉하게 쪽 빠져서 너무 깜짝 놀랐었어요.. 지금은 다시 볼살이 통통하게 찌고 있는데 낯선 환경에 아기가 참 힘들었나보다 하는 생각이 절실히 들더라고요ㅜㅜ 두콩빠님 화이팅이에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 컴백홈

저희집 대장님이 산후도후미는 하지말고 저희끼리 해보자 하여 오늘 퇴소후 집에 왔는데 낯선 환경이 맘에 안드시는지 몇시간을 띵깡 부리다 주무시네요 신생아도 환경 바뀌는걸 아는거 같아요 진짜 시작된 육아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6
헐 ㅠㅠ 저도 다음주 월요일날 산후조리원 퇴소하고 집으로갑니다....🏠환경바뀐걸 안다면 후덜덜, 벌써 긴장하게되네요^^;;
저도 집 와서 고생했던 기억이..🫠🫠🫠
저희도 도우미분없이 케어중인데... 한날은 분수토를 크게해서 수유양을 줄이고 햇더니 자지도않고 울어대서 고생좀 햇습니다ㅠ 힘내세요!!!!
저희도 낯선사람이 집안에 있는게 싫어 저희 부부끼리 합니다 조리원 퇴소 하고 매운맛 제대로 보았어요😨😨😨퇴소하고 집에서 밥먹은게 이틀 뒤네여....좀만 더 힘내 보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