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염심해서 벤타 큰거 사용중인데 좋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관리쉬운 가습기 있을까용🤔
임신성비염인건지… 자려고 누우면 더 코막힘이 심해지구 아침에 세수하면 건조해서 코피까지 보여서요ㅠㅠ 가습기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어서용 출산후에도 아가랑 같이 써도 괜찮을만한게 있을까요? 관리가 좀 쉬웠으면 좋겠어요ㅠㅠ
댓글
18

벤타도 인기가 많네용?! 정보감사해용♡
저는 벤타 샀어요!

벤타 찾아볼게용!!감사합니당:)
윤남텍 가습기요!!!! 디자인은 투박하지만 정말 관리가 쉬워요 ㅋ

윤남텍이용?! 처음들어봤는데 검색하러갑니동♡
진짜 오아 편해욬ㅋ

오아추천이 많네용🤔ㅋㅋㅋ
쿠팡에 파는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짜리 괜찮아요!!

엇 요거 저도 써보긴했어요 간편하긴했는데 친정에 넘겨줘서ㅠㅠㅋㅋㅋ무드등도되고 좋긴했는데 비교해보다 정아니면 다시 사야겠네용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