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왜이렇게 불편할까요..ㅠㅠ

뭐 땡겨서 맛있게 먹고나면 두시간정도 후 부터 지옥이네요ㅠㅠ 토덧은 아닌데 그냥 계속 메스꺼워요 체한건가? 싶어서 암것도 안먹고있음 또 미친듯이 허기져오구요 뭐 먹으면 또 메스꺼워지고 ㅋㅋㅋ 무한반복ㅋㅋ 기분까지 안좋아지려고해여🥹 엄청 예민해지네요

댓글

5

  1. 저도 그래요 ㅠㅠ 음식은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을수 있어 참 감사한데, 먹고나면 1-2시간 후부터 속이 메스꺼워요. 담백한걸 먹어도, 매콤한걸 먹어도, 음식에서 가장 메스꺼운 부분만 강조해서 곱씹어대는 기분이에요 ㅠㅠ 그러다 배가 꺼지면 또 공복 입덧이 찾아오고 ㅠㅠ 언젠간 괜찮아질테니 힘내보아요

  2. 입덧이죠..ㅜㅜ

  3. 전 먹고싶어서 먹다가 갑자기 토하고싶어지고.. 포장해오다가 냄새에 메스꺼워지고… 새벽에도 공복이 길어지면 누워있다가도 울렁거리고 어쩌란말이냐아아아아 하고 지내요ㅠㅠㅠ 진짜 별나지만 아가만 건강하다면야…하면서 입덧약으로 버티고있어요..정신은 차려야하니까ㅠㅠ 증상 곧 사라지길 바래보아요 힘내자구용♡

  4. 저도 그래요ㅠㅠ 토덧까지는 아닌데 계속 뱃멀미 처럼 울렁거려요.. 10주차 지나가는데 1달 넘게 이상태가 계속되니까 어제는 너무 괴로워서 엉엉 울었어요ㅠㅠ 힘내요 우리..ㅠㅠ

  5. 저랑 비슷하시내요 먹고나면 윽~~ 토넛은 아닌데 먹으면 또 난리 안먹으면 허기가 지고 기분나쁘고 예민하고 그만큼 우리 아기들이 잘 자라고 있다고 믿어요 ㅎ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