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태아가 심박수가 넘 빨라서.. 198이었지만 잘 크고있대서 다행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 심박수가 빠르고 키가작대요
혹시 저와같이 태아키가 작고 심박수가 빨랐던분 계실까요?불안해서 죽겠네요ㅠ 이러다 잘못되는건아닌지ㅠ 임신전에 당뇨가 걸려있어서 저때문에 태아가 아픈게아닐까... 마음이 불안하네요...
댓글
9
저도 평균보다 빠른데 아무말씀 없으시던데 늦는건 좀 위험한 아가인데 빠른건 괜찮다고 들었거든요
느린게 문제지 빠른건 신경 안쓰시던데요ㅎㅎ저도 9주에 198나와서 놀랏는데 정말 대수롭지 않게 여기시더라구요
힘내세요!
심박수가 몇이에용? 저도 9주차인데 196나왓는데 이시기에는 빠를수잇고 점점 느려진다고 괜찮다고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