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귀ᄋㅕ워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 젤리곰 보고왔어요❤️

젤리곰보다는 펭귄같은 모습이지만 벌써부터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죠 ㅜㅜㅜㅜ 꼬물꼬물 움직이기도 하더라구요 :)
댓글
10

딱지마미님 감사합니당🥰 초음파 자꾸 보러 가고 싶어요 ><
와 그래두 앞모습 성공하셨네요 전옆모습이라 요렇게 못봤는데ㅎㅎ 넘귀여워요

앞모습 잘 포착해주셨어요ㅎㅎ 옆모습도 귀여울것 같아요 😆😆
아ㅏㅏ넘귀여워영!!

더 크면 더 귀엽겠죠 꺄아🫠
헐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넘 귀엽죵 ㅠㅠ 감사합니당❤️
너무귀여워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