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하셨네요 ㅜㅜㅜ 그런날 정말 몸 넘 지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뜬눈으로 밤새고 이제 기절이네요..

조리원퇴소하고 밤에 잘 자주다가 오늘 처음 해뜨는거 구경했네요..엄빠는 좀비되어있고 아가도 지쳤는지 이제 좀 잡니다... 간밤에 아기안고 집안을 얼마나 돌아다녔는지ㅋㅋ새벽엔 화딱지나 죽겠더니 자는얼굴보니 또 살 풀리네요.. 오늘밤은 무탈하기를 제발ㅜㅜ..
댓글
6
저희 아가도 24일되었어요 어제 오늘 새벽에 잠 못자고 침대에 눕히기만하면 울고 ㅠㅠ 도통 원하는걸 알수가 없네요 새벽이 두려워요 ㅠㅠㅠㅠㅠ
ㅠㅠ 아이구야 오늘 낮에는 좀 자고있길 바랄게요 ㅠㅠ 오늘도 무사히 지나가기를😭
세상에...일과표 보는데 제가 더 피곤하네요 😱😱😱 진짜 이유없이 보채고 울고 짜증내고 하는 날 있는데 환장 하겠드라구요.
하루는 조용하고 하루는 강성울음이에요 ㅎㅎ 하루라도 조용해줘서 고마워하고있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