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계속 세고 쫍쫍거리고 공기먹고 짜증내고 온갖난리를 다쳐요. 중간트름시킬라고 젖병빼면 또 밥달라고 난리고.. 밥을 달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수유시간때마다 진이빠져요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정체기인가요ㅜㅠ
어제 낮 까지만 해도 잘먹었는데 ㅜ저녁부터 자꾸 질질새고 컥컥 거리고ㅜㅜ사출 도 해주고 중간에 트름 시키고 다시 먹이는데도 그러고 게우기도하고ㅜ코에서도나오고ㅜㅜ막 쳐지고 열나고 그런건없는데ㅜㅜ왜 이런거죠ㅜ 하 맘도 안좋고 서터레스네요ㅜ 조리원 원장님 께선 분유 정체기 일수도 있다고 하시든데ㅜㅜ비슷한 상황이신부ㅜ
댓글
8

하ㅜ저랑똑같네요ㅜ진짜 수유시간이 무서워져요ㅜㅜ서터레스ㅜ흑흑ㅜㅜ오늘 젖꼭지단계업한번 해보려구요ㅜ
전 총량만 생각하고 몸무게 모니터링 해요 ㅜㅜ

저드총량봐요ㅜ
ㅠ 저요 저도지금 며칠째 계속그래요ㅡㄷ 분수토는아닌데 게워낸적도없는데 계속 질질세요 속역류인것같은데ㅜ 130먹는아간데 요즘 60만먹어요 ㅜ 보채고 짜증이늘고 잠도깊이못자고ㅜ 안쓰러워죽것네요

하ㅜㅜ울 아가들ㅜㅜ안쓰러워요ㅜ이유도모르겠구ㅜ
벌써 정체기용...? 속이안좋은거아닐까여ㅠㅠㅠ

속이 안좋은것같기도해요ㅜㅜ속안좋을땐 우찌해야하죠ㅜ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