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맘이 그렇네요

요즘 참 힘드네요 ... 아무일도 아닌일에 눈물이 나고 밥을 먹어도 그렇고 .남편말 한마디가 서운하고 서린이가 울면 저도 눈물이 ... 왜 이런걸까요? .... 호르몬 때문인 걸까요 ...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나요?~ 살림에 서린이 보면서 하려니 지치는거 같아요 ... 마음을 추스려 보긴 하지만 .... 어딜가지도 못하고 친구들도 못만나니 더 구런거 같아요 ... 서린이가 이제 40일 지나고 담주면 50일이 됩니다 항상 진료하러 가면 다 좋다고 괜찮다고 하는데 제 마음은 왜 이런건지 ... 엄마가 된다는게 참 어려운거 같아요 웃고 싶은데 .. 하지만 힘내야겠죠 서린이를 위해서라도 엄만 강하니까요 ~ 맘이좀 그래서 몇자 적어봤어요 다른사람한테 이야기 할수도 없고 해서요... 여기에다 적다 보면 함께 응원도 해주시고 공감해주서셔 힘을 얻거든요~^ ㅎ 베동맘님 여러분더 저처럼 힘들어 하지마 시길 바랄게요 함께 힘내요 😄💗

댓글

2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요즘 애기 안고 울거나 그냥 너무 무기력해져서 애기 분유먹이는것도 기저귀 치워주는것도 다 버겁게 느껴지고 그래요..저희 애기는 아픈아기라서 너무 안쓰럽고 속역류도 심하게와서 분유먹을때마다 힘들어 하는거 보면 마음이 아픈데 그럼에도 자꾸 눈물나고 우울해지는 저를 보면서 죄책감이 생겨요..엄마니까 해야하고 엄마라서 이겨내야하는데 그 엄마라는 역할이 참 어렵고 무거운것 같아요 이제 31일차인데 언젠가 괜찮아지고 다 지나가겠죠..?서린맘님 같이 힘내요..! 저는 신랑한테 말해도 공감안해주는데 서린맘님 글보고 너무 공감됐어요..저도 베동에서 힘을 얻어가봅니다😢

  2. 네 그런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3. 다들 그럼 마음을 갖고 있는것 같아요ㅜㅜ 소용돌이칠때는 넘 우울해지죠 ㅜㅜㅜ 힘내세요!!

  4. ㅠㅠ 그쵸 애기 보느라 잠을자든 밥을먹든 눈치보며 생활하게 되구요 ㅠㅠ 엄마는 강하다지만 다들 이런 과정을 겪으며 강해진거 아닐까요 ㅠㅠ 무엇보다 잠도 못자니 더 힘든생활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봐요 💪❤️ 여기 다들 동지분들이잖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고생하셨어요~ 안그래도 남편이 왜 혼자 다하려고 하냐고 도와줄테니까 말하라고 하더라구요 ~ 😂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5. 저도 조리원 퇴소하고 도우미분 부를 요일이 어중간해서 4일정도 친정엄마가 저희집에서 같이 지냈는데 엄마 신발신고 떠나자 마자 눈물이 안멈췄어요 지금도 남편이 하는행동 다 못마땅해보이고 별거 아닌거로 눈물도 나는중이에요 그래도 잘 극복해 보려구요 이또한 지나가겠죠..저도 엄마가 처음,애기도 처음이라 많이 힘드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던거 같아요 어젠가 오늘도 세탁기 있는대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 😭 😢 몇개월뒤엔 나아질거라고 생각하고 견디고 있어요~ 함께 화이팅 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