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꼭 한두시간씩 눈떠요ㅠㅠ 화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잇으신분들...
밤늦게까지 지금도 잠은 오는데 그리 자고싶지는 않네요ㅠㅠ 그러다보니 배도 너무 고파요.... 불면증 어찌 하시나요 ㅠㅠㅠ오늘은 좀 늦게까지 잠이 안올거같네요
댓글
8

그쳐ㅠㅠㅠㅠ눈만 뜨면 괜찮은데 속도 이상하면 더골치더라구요
우와 저도요!!꼭 새벽에 깨서 뭘 먹어요 ㅋ 화장실 가느라 몇번깨고 배고파서 깨고 꿈꾸느라 푹 못자고 뒤척이고 .. 괴롭네요 😆

전 조금 걱정햇는데 다들 비슷하신거 같아 걱정이 덜하네요 진짜 ㅎ새벽에 왜그리 깨는지....
저도 방금 일어났네요ㅜㅜ... 일부러 10시에자고 11시에자도 꼭 새벽이면 눈떠지더라구요ㅜㅜ.. 그리고 밥을 먹습니다🤣 배가 엄청 고파지거든요😊

앜ㅋㅋㅋㅋ저도 저글 쓰자마자 안되겟어서 밥한그릇 뚝딱햇네요ㅠㅠㅠㅠㅠ
불면증 저두요ㅠ 하품은 나는데 눈감으면 잠이 안 드네요ㅠㅠ 억지로 자는게 더 괴로워서 그냥 폰 보다가 진짜 잠올 때 자요 ㅜ

진짜....낮에도 안잘수가 없는게 너무 잠이와서 또 자면 밤에는 못자고 이게 반복이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