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덧...?

재채기도 입덧인가요?? 집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는 편인데 임신하기 전 비염이 심할때보다 7주차인 지금 재채기를 엄청 자주하네요..ㅜㅜ 재채기 힐 때 마다 배에 힘이 들어가서 걱정도 되네요

댓글

4

  1. 저도 그래요!! 워낙 깔끔떠는 성격이라 집 자주 청소하는데 임신알게된 5주부터 8주인지금까지 미칠것같아요 ㅜㅜ 임신성 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유럽 거주중인데 미세먼지 하나없어도 낮이고 밤이고.. 진짜 괴로워요. 옆으로 누워서 배를 좀 움츠리고 재채기하시면 좀 나아져요! 그리고 넘 힘드시면 지르텍 드셔보세요. 지르텍은 산부인과에서도 처방해주는 약이라 저는 너무괴로우면 약 먹어요. 🥲

  2. 저도에요 재채기를 뭐이렇게많이하는지... 몸이 건조해지면서 콧속도 건조하고 요즘 미세먼지도 많아서 복합적인거같아여

  3. 저 진짜 배땡길정도로 기침하는데 아기는양수안에 있어서 그런건 상관없대요

  4. 저도 코 풀때 배에 힘이들어가서 걱정...🤔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재채기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