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워낙 깔끔떠는 성격이라 집 자주 청소하는데 임신알게된 5주부터 8주인지금까지 미칠것같아요 ㅜㅜ 임신성 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유럽 거주중인데 미세먼지 하나없어도 낮이고 밤이고.. 진짜 괴로워요. 옆으로 누워서 배를 좀 움츠리고 재채기하시면 좀 나아져요! 그리고 넘 힘드시면 지르텍 드셔보세요. 지르텍은 산부인과에서도 처방해주는 약이라 저는 너무괴로우면 약 먹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덧...?
재채기도 입덧인가요?? 집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는 편인데 임신하기 전 비염이 심할때보다 7주차인 지금 재채기를 엄청 자주하네요..ㅜㅜ 재채기 힐 때 마다 배에 힘이 들어가서 걱정도 되네요
댓글
4
저도에요 재채기를 뭐이렇게많이하는지... 몸이 건조해지면서 콧속도 건조하고 요즘 미세먼지도 많아서 복합적인거같아여
저 진짜 배땡길정도로 기침하는데 아기는양수안에 있어서 그런건 상관없대요
저도 코 풀때 배에 힘이들어가서 걱정...🤔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