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외출

22일차 아기에요! 접종아니구 애기가 콧물나오고 눈이 부어서 병원에 데리고 가려고 하는데 어제는 갔다가 예약 꽉차서 돌아왔고 오늘 가보려구요 근데 요즘 독감도 유행이고 접종도 아니고 이렇게 어린 아가를 병원에 데리고 가도 되는지 너무 찜찜하고 걱정돼서요ㅠㅠ 찾아보니깐 다들 접종때만 나가지 다른거때문에 병원가는일은 없는거같아서요,, 콧물때문에 주위에서 병원 가보라고 해사 가려고 하는데 갔다오는게 맞는거겠죠? 병원 갔다와서 애기가 더 아프거나 하는건 아니겠죠ㅠㅠ

댓글

11

  1. 콧물이면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ㅜㅜ

  2. 저도 병원 여러번갔는데 아픈애들이 엄청많더라구요 미어캣모드로 아기랑 병원에서있었네요😭 그래도 아직 감기나 아픈증상은없어요

    1. subcomment icon

      미어캣 모드 ㅎㅎ 요즘 아픈 애들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남편이랑 구석진곳에서 저희순서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왔어요 저희 애도 그러면 좋겠네요 ㅎㅎ 아가들 아프지 마렴🙏

  3. 병원다녀오셔야 해요. 눈꼽은 안끼던가요?ㅜ 알레르기성이나 감기일 수도 있어서요ㅜ진찰받고 약처방 받을 수 있음 받으세요. 저도 30일에 감기로 눈꼽까지 생겨서 안약이랑 시럽약 받아 먹였었어요

    1. subcomment icon

      눈꼽도 끼긴 꼈어요ㅠㅠㅠ 지금 병원와서 대기중이에요!!! 얼른 진찰 받고 싶네요.. 감기에 눈꼽까지 아가도 엄마도 고생하셨겠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이른 진료해주는 곳인가 봐요ㅜ그래듀 약먹고 안약넣음 금방 좋아지는데 안약 처방 받으시면 약 넣으실때 잘 잡고 넣으셔요.. 애가 안도와줍니다ㅜ 부디 얼른 낫길 바래요

    3. subcomment icon

      네여긴 일곱시부터 진료해주더라구요 ㅎㅎㅎ안약이랑 가래약 받아왔어요,, 안약 넣기 무서운데 ㅋㅋㅋㅋ ㅠㅠ 잘 잡고 넣어볼게요 !! 감사합니당 ><

  4. 미리 똑딱으로 예약하고 가셔요!ㅠㅠ 대략 앞에대기 3명정도 남았을때쯤 도착하게요~

    1. subcomment icon

      제가 가려는 병원은 똑딱이 안되있더라구요ㅠㅠ지금 와서 기다리고 있는데 분명 남편이 네번째였는데 남매잇고 해서 순서가 여섯번째네요.. 여기 오래있음 더 위험할거같은데ㅜㅜ

  5. 저는 아기 17일차때 소아과 갔다왔어요ㅠㅠ 접종 아니고 코막히는 소리 나서 코 빼고왔어요~

    1. subcomment icon

      더 아가였을 때 가셨네요ㅠㅠ 저도 가는게 맞다 생각하는데 독감이 유행이라길래 무서워서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