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양이 준 거 같은데 아이가 먹고 잘 놀거나 잘 자고 잘 싸면 괜찮은 건가요

산후도우미를 잘못 만나서 밥맛이 뚝 떨어져 영양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지 조리원에서보다 확실히 젖양이 준 거 같아요 유축했을 때 예전에는 100 이상 나왔는데 이제는 50..? (직수 하고 재서 그런 것일 수도 있어요) 아이는 40일 정도 됐고 점점 먹는 양도 늘텐데.. 젖이 안나오는 건 아니에요 어쩔 땐 뚝뚝 떨어져서 아이가 켁켁거리기도 하거든요 그래도 먹고 나면 소변도 잘 누고 대변도 잘 보고 잘 놀고 잘 자면(물론 재워달라고 칭얼댈 때도 있지만여 ㅠ) 괜찮다고 할 수 있나요....? (가끔 분유 보충이나 분유타임도 하루에 1-2회 합니다)

댓글

4

  1. 아가가 잘 먹구 잘 응가하면 괜찮을거예요!!

  2. 유축양=젖양 이라고 볼수는 없다고 들었어요 아가 몸무게 소변기저귀 잘 나오면 괜찮은것같아용😊

  3. 저도 조리원에서 유축했을 때 120-140 나왔어요 ㅜ 집에 와서 직수만 하고 있는데 가끔식 유축할 때 모유가 진짜 잘 안 나와요 ㅋㅋ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유축 하기 싫어졌는데 완모 직수만 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4. 유축양이 준거는 젖양이 줄었다기보다 유선이 막힌 것일 수도 있어용... 유축양보다 직수가 더 잘나오기도 하고요 아가가 잘 있으면 문제없을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